코수술 자가연골귀연골 채취방법 : 네이버 블로그


대화할때 약간 쫓기는 기분이 났던게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리고 원장님 뵙고 나서 실장님이 궁금한거 나머지 알려주신다고 했는데, 그때도 급하고 쫓기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너무 아쉬웠어요. 이것을 위해서는 피부를 얇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연골을 오히려 강화해 연골 라인을 뚜렷하게 해줘야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경우에 콧대코끝을 높여주는 수술을 하게 되며, 콧대는 실리콘으로 코끝은 자가연골로 높여주게 됩니다.


이러한 연골 등을 이용하여 코끝에 여러 가지 모양의 이식물을 삽입하여 코끝의 모양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비중격이란 양쪽 코 안을 나누는 가운데 칸막이로서 이 중 앞쪽 약 2/3 가량을 연골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비중격 연골이라 하며 자가조직 중 가장 광범위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어느 조직보다 코에 사용하기에 좋으며 특히 코끝 성형을 위해서는 비중격 연골이 가장 적합합니다.


1개월 이후에는 대부분의 운동을 재개할 수 있으나, 충격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스포츠는 2-3개월까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축된 코의 재수술은 주로 가슴연골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자가 재료이면서 콧대와 코끝 모두 사용하기 충분한 연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구축되어 딱딱해진 피부를 연장함에 있어 이를 충분히 지지하는데도 적합한 재료입니다.


이미 패인 자국과 착색이 만성화되고, 코수술 부위의 염증까지 진행되기 직전의 상태였습니다. 닥터코안경이 2014년, 처음 만들게 된 초고도근시를 위한 Dr001이라는 안경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커피 맛도 실제론 향이고, 입안에 있는 음식이나 음료의 향이 코로 가서 그것을 맛처럼 착각하는 것입니다. 기구가 제일 깊이 들어가는 축농증 수술의 경우도 후각신경이 다치는 경우는 거의 없는 편입니다. 일반적인 비중격만곡증이나 비염수술로는 코 천장에 깊숙히 위치한 후각신경을 손상주는 일은 없습니다.


늑연골이라고 하면 가슴 부위에서 채취해야 하거나(자가늑연골), 기증된 남의 연골을 사용한다는 점(기증늑연골)에서 약간 거부감이 있을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늑연골을 사용하면 코끝이 단단해서 불편하거나 어색해 보일 수 있다는 말도 들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확실한 수술 효과를 위해서는 늑연골만한 재료가 없다는 이야기 또한 들어보셨을 수 있습니다. 가끔은 코수술에서 필요악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이 늑연골은 도대체 어떤 경우에, 어떻게 사용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이러한 늑연골, 그 중에서도 자가늑연골 코수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술 전 원래 비주가 틀어져 있거나 심하게 콧구멍이 비대칭인 경우가 있어요.


예를 들어 비중격이 한쪽으로 휘어졌거나 콧구멍이 너무 좁아져 숨을 쉬는 게 힘들어지는 현상들인데요. 이는 부작용은 아니지만 코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개를 해드리는데요. 콧대가 너무 높아 "아바타 코"처럼 보인다던가 코끝이 너무 뾰족하다는 등의 모양적 불만을 말합니다. 오늘은 코 성형 수술 후 관리법에 대해서 A to Z 까지 완벽 이해 시킬 수 있도록 포스팅 하겠습니다.


인후코 수술은 거의 2, 3일간 진행되며 두통을 일으키지는 않지만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약물을 투여하기에 적합하므로 항생제를 처방해 치료해야 한다. 첫날 통증은 충분히 심할 수 있고 두통은 더 심해질 수 있으며, 3일째에는 항생제 복용 후 병원을 떠나는 것이 좋다. 집에서 바로 샤워할 수 있지만 코가 흐르지 않도록 머리를 감아야 할 때는 미용실을 찾는 것이 좋다. 코 수술 횟수는 목 뒤쪽에 5~7회 정도 있을 수 있다. 지름 2-3cm의 덩어리는 삼키거나 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코안 점막의 습윤화와 점막기능회복, 분비물과 딱지의 건조 방지 정도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사실 숨쉬는 것이나, 후각 같은 기능적인 면이, 오히려 코모양보다 더 중요하다고도 볼 수 있죠. 평소 저처럼 코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는 분이라면 한 번 고려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른 성형에 비해 워낙 재수술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무려 5곳(강남 3곳, 압구정 1곳, 신촌 1곳)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통증은 개인에 따라 느끼는 정도에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경미한 수준입니다. 적절한 통증 조절 방법을 알고 있으면, 수술 후 회복 과정을 더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통증 관리는 수술 후 회복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며, 이는 환자의 빠른 회복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수술 후에도 이거 구축코 맞나요?"라고 물어보시는 환자분들도 적지 않고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 코가 구축코인지, 혼자서도 확인 가능한 자가진단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그림은 폐쇄형코수술에서 코 안에 절개를 하는 위치및 메스로 박리하는 그림, 그리고 코끝 연골을 충분히 노출시켜 수술 할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즉, 코끝 연골의 해부학에 대해서 잘 숙지 하고 있다면 비개방형코성형으로도 코끝 연골 조작을 코 안쪽 절개만드로도 충분히 할수 있겠습니다. 코성형 후 모양이 아쉬운 것은 나중에 수정으로 간단히 교정할 수 있지만, 염증, 특히 구축코가 발생하면 정상으로 회복되느냐 안되느냐의 문제가 되어 버립니다.


고어텍스 위에 생체물질인 근막 등을 올려 더욱 자연스럽고 우수한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실리콘은 오랜 기간 사용하여 안전성이나 유용성이 입증된 재료로 아직까지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양이 우수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재료로 단점은 피부가 얇은 사람은 간혹 비추어 보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외에도 드물게 지방주입, 연골이식 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요즘은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예전에는 콧대와 코끝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L자형 실리콘을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가슴수술비용 가슴성형 팔자주름보톡스 가슴수술후기 가슴수술비용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